강남수요비호스트바 수요비여성전용룸 위치
수요비여성전용룸 강남수요비 안내 24시간 예약문의 찬이실장 ⓞ①ⓞ-⑤③⑤⑤-⑨⑨④⑧

'자. 그럼......"
난 내가 원하는 스텟에 보너스를 주었다.
[캐릭터 생성을 완료했습니다. 지금부터 레이센의 세계에 접속합니다. 또 하나의 인생. 당신의 앞날에 즐거운 노래가 가득하길 바랍니다.]
둥. 둥. 둥. 둥. 둥.
캐릭터 생성화면이 서서히 사라졌다. 따라서 내 심장도 두근두근 떨리기 시작했다. 새로운 세계에 대한 긴장과 기대가 몸을 떨리게 했다.

수요비가라오케 강남수요비호빠.선릉수요비호빠
마을을 벗어나자 햇빛에 반짝이는 푸른 물결이 나타났다.
결국 우리 백수군단은 레이센을 하기로 마음먹었다. 그런데 익희가 좀 더 구체적인 대안을 내놓았다.
"그래. 오늘은 좀 더 사냥하다가 수영이나 하고 놀자. 이것도 해보니 꽤 재밌네."
입구몬스터는 아무리 죽여도 아이템을 드롭하지 않았다. 그것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몬스터가 드롭하는 센마저도 내놓지 않았다. 그 외에 경험치와 스킬에 해당하는 것은 올라가지만 수입을 기대할 수는 없었다.

수요비찬이실장 수요비가라오케
작년 레이센이 등장하고 나서 전 세계가 떠들썩했던 일이 생각난다. 게임 하나를 두고 과학의 혁명이니 차세대 컴퓨터의 등장이니 전 세계가 극찬했다는 말을 들었다.
무기숙련창은 자신이 어떤 무기를 사용하면 자동적으로 생성되었다. 레이센에 존재하는 각종 무기를 종류별로 나누어서 그에 따른 숙련도를 나타내는 창이었다. 숙련도가 올라갈수록 그 무기의 데미지가 올라가도록 되어있었고 또한, 희귀한 몇몇 무기는 요구하는 숙련도가 없으면 사용자체가 불가능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