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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년 레이센이 등장하고 나서 전 세계가 떠들썩했던 일이 생각난다. 게임 하나를 두고 과학의 혁명이니 차세대 컴퓨터의 등장이니 전 세계가 극찬했다는 말을 들었다.
솔직히 말하면 게임에 대한 호기심이나 갈망 때문이 아니었다. 모든 친구들이 뭔가를 같이 하는데 나만 빠지고 싶지 않았다.
[캐릭터 생성을 완료했습니다. 지금부터 레이센의 세계에 접속합니다. 또 하나의 인생. 당신의 앞날에 즐거운 노래가 가득하길 바랍니다.]
둥. 둥. 둥. 둥. 둥.
캐릭터 생성화면이 서서히 사라졌다. 따라서 내 심장도 두근두근 떨리기 시작했다. 새로운 세계에 대한 긴장과 기대가 몸을 떨리게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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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서있는 곳은 마을 중앙에 위치한 분수대 앞이었고 주위에는 여러 가지 상점과 다른 유저들이 있었다.
"어지러워. 좀 쉬자."
난 입구사냥터에서 그대로 뻗어버렸다. 목숨을 잃지는 않았지만 몹시 힘든 전투였다. 겨우 승리하기는 했지만 너무 처절한 결과를 낳았다.
두 시간의 사냥동안 난 모든 몬스터를 똑같은 패턴으로 죽였다. 처음에 그랬던 것처럼 마지막은 항상 물어뜯기였다. 그러다보니 입에서 흐른 피가 온 몸을 적시고 있었다. 사냥과 휴식을 반복하자 어느 정도 익숙해지긴 했지만 문제는 너무 지저분한 전투스타일에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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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기본적인 1차 수입은 역시 사냥이었다. 각 지역에 널려있는 수많은 몬스터는 일정한 확률로 아이템과 센을 가지고 있었다. 몬스터를 죽일 경우 센은 자동적으로 캐릭터의 주머니로 들어오고 아이템은 시체 옆에 생성되게 된다. 센은 주머니로 아이템은 캐릭터가 손으로 만질 경우 배낭으로 들어오는 시스템이었다. 필요 없는 아이템은 배낭에 넣어둘 필요가 없으므로 아이템을 가지는 것은 선택사항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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