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비 수요비 추천
선릉수요비 수요비여성전용클럽 후기 24시간 예약문의 찬이실장 ⓞ①ⓞ-⑤③⑤⑤-⑨⑨④⑧

"그러고 보니 무기가 없네."
다른 유저들은 모두 자신이 사용하는 무기를 들고 있었다. 창, 검, 철퇴, 클러, 너클. 지팡이, 마법서, 구슬, 도 등등 가지각색의 무기가 눈을 어지럽게 했다.
그 후로 나는 여러 가지 옵션창을 열어보며 레이센을 배웠다. 이해하지 못하는 부분은 도움말을 눌러보았고 한 시간정도가 지나자 익숙하게 모든 창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수요비 수요비
"자! 간다!"
빡!
난 거북이의 툭 튀어나온 머리를 향해 주먹을 내질렀다. 경쾌한 타격음이 들려오자 마음까지 시원해졌다.
178센티에 짧은 스포츠머리를 한 녀석이 날 쳐다봤다. 약간 통통한 편이지만 평소부터 운동을 좋아해 뚱뚱한 느낌은 들지 않았다. 덩치와 어울리지 않는 선한 눈매와 굵은 입술덕분에 인상이 좋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
[띠. 띠. 캐릭터 기본 스킬 포인트는 총 5입니다. 각 스킬은 1레벨에 따른 필요 포인트가 존재합니다. 원하는 스킬은 검색을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스킬은 스텟과 달리 1포인트로 하나의 스킬을 올릴 수 있는 것이 아니었다. 1부터 3까지 다양한 스킬 포인트를 필요로 했다. 스킬 또한 하나의 포인트로 완성되는 것이 아니라 레벨이 존재했다. 스킬은 레벨이 올라갈수록 위력이 높아지고 효용성이 나아졌다. 스킬레벨을 올리는 방법은 필요 포인트로 대처하거나 반복 사용을 통해 올릴 수 있었다.

강남수요비찬이실장 강남수요비호스트빠
[띠. 띠. 이곳에서는 더 이상 경험치를 얻을 수 없습니다.]
입구사냥터는 초보를 위해 특별히 마련된 지역이었다. 때문에 레벨이 4가되면 더 이상 경험치를 얻을 수가 없었다. 이런 제한은 초보존이 유일했고 여기
'걷자. 걷자.'
난 세상에 태어난 아기가 된 기분이었다. 걸음마를 배우려고 발버둥치는 내 자신이 조금 웃기기도 했다. 그런데 걷는 것은 생각처럼 어렵지 않았다. 그냥 목표를 정하고 걷는다는 생각이 들자 자동적으로 다리가 움직였다. 신기한 것은 실제로 걷는 것처럼 바닥에 발바닥이 닿는 느낌이 들었다.
댓글
댓글 쓰기